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

우도환 프로필 키 나이 MBTI 반려견 데뷔 작품

by StarCoaster 2022. 5. 27.
반응형

악역에서 호평을 받으며 인지도가 커졌지만 다양한 연기 폭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입니다. 우도환 프로필, 키, 나이, MBTI, 반려견, 데뷔, 작품 등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연기폭과 연기할 때 장악력 등을 볼 때 개인적으로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우도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출생으로 우도환 나이는 1992년 7월 12일생입니다. 평촌중학교와 평촌정보산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에서 공연 영화학부 연극전공을 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키우는 반려견 이름은 요시입니다. 견종은 비숑프리제로 간혹 인스타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기에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도환


우도환 키는 상당히 큰 편으로 180cm이며 몸무게는 65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역은 2020년 7월 입대하여 2022년 1월에 만기 전역하였으며 육군 수도 기계화보병사단에서 복무했습니다. 별명이 상당히 재밌는데 도환이가 팔짝 뛴다고 아버지가 어릴 적 도팔이라고 지어주셨다는데 그 별명을 지금은 팬들이 애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도환


소속사는 키이스트로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강한나, 고아성 , 권지우, 김동욱, 김새벽, 김서형, 김시은, 김의성, 김재철, 문가영, 미람, 박수진, 박정연, 박하선, 배정남, 유해진, 보라, 윤종훈, 이동휘, 이태빈, 장서원, 정성일, 정은채, 정지환, 조보아, 지현준, 지혜원, 채정안, 한선화, 허원 서, 허형규, 홍지윤, 황세온, 황인엽, 김리예, 김종훈, 김진곤, 백성철, 문주연, 박세진, 송이재, 한성민, 현우석 등이 있습니다.

우도환


우도환 MBTI는 ENFJ로 이 유형의 특징은 주위 사람들을 의식하는 편이며 평화를 좋아하고 동정심이 많다고 합니다. 다만 주위 사람들에 대해 신경을 쓰다 보니 자기에 대한 비난과 비판에 상처를 잘 받습니다. 본인이 속한 그룹의 성취에 대한 계획과 주위 사람들의 의견 수용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보면 리더로서의 특징이 강합니다. 그러다 보니 인싸가 많은 유형이라고 합니다.

우도환


우도환 데뷔는 2011년 MBN 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입니다. 데뷔 이후 조연과 단역을 주로 맡다가 제가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인 2016년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 등이 출연한 영화 '마스터'에서 이병헌의 부하 중 하나인 스냅백 역을 맡은 뒤 백상 예술대상에서 남자 신인상 후보에 오르는 등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우도환


시기적으로 봤을 때 '마스터' 출연 이듬해인 2017년부터 매년 작품 촬영과 함께 배역도 주연급으로 올라서는 등 변화가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2012년 '닥치고 꽃미남 밴드', 2016년 '드라마 월드',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017년 '구해줘', '매드독', 2018년 '위대한 유혹자', 2019년 '나의 나라', 2020년 '더 킹 : 영원의 군주' 그리고 넷플릭스 개봉 예정작인 '사냥개들' 등에 출연했습니다.

우도환


개인적으로 자꾸 눈길이 가고 기대가 되는 이유는 영화 '마스터'나 2019년 작품 '사자' 등 스릴러 물이나 악역 등에서 매서운 눈빛이 빛나면서 또 순둥 하고 잘생긴 이미지로 변신하기도 하는 등 앞으로 연기폭에 대한 기대가 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미래가 더욱 기대될 우도환 프로필, 키, 나이, MBTI, 반려견, 데뷔, 작품 등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손연재 프로필 키 나이 반려견 결혼 업적

귀엽고 예쁜 외모로 리듬체조를 하던 어린 모습이 생생한데 어느덧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손연재 프로필, 키, 나이, 반려견, 결혼, 업적 등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starcoaster.tistory.com

 

 

김지원 프로필 키 나이 MBTI 데뷔 작품

연기와 노래까지 다양한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귀여운 듯하면서도 섹시한 예쁜 외모는 개인적으로 사막여우가 생각이 나는 김지원 프로필, 키, 나이, MBTI, 데뷔, 작품 등 정보

starcoas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